티스토리 뷰

저의 주수입원인 애드포스트 수익과 비법을 공개합니다.


다음 장은 가입하는 화면이 나와 있습니다. 밑에 동그라미 나와 있는 부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입할 때 휴대폰 번호로 인증을 하는 것은 필수구요. 우편번호 포함해서 주소도 필수로 입력해야 됩니다. 

다음 장은 지급정보에 대해서 나와 있는데요. 은행 계좌는 꼭 인증을 해야지 수익금을 받을 수 있습니다. 그리고 수입을 자동으로 지급받겠습니다. 이 부분에 체크가 안 되어 있으면 다음 달에 수익을 받을 수가 없습니다. 하단 밑줄 친 부분을 보시면 최소 지급 기준은 5,000원이라는 것을 알 수 있습니다.

뒷장 제목 보면 굉장히 건방진 제목인데요. 이걸 쓸까 말까 고민하다가 그래도 이 시간은
나름 제 강의 시간이라 허세 좀 부려봤습니다. 일단 질문 하나 드리겠습니다. 여기 계신 분들 중에 네이버 블로그를 운영하고 계시는 분 손들어 보세요. 네이버 블로그에 애드포스트 광고 다셨어요? 한 달에 얼마나 나오세요?

뒷장에 보이는 화면은 제 이웃이기도 하고 블로그차트 랭킹 기준으로 100위에서 왔다 갔다하는 서로이웃분이 올려주신 화면입니다. 이 분의 일 방문자가 대략 15,000 명에서 20,000 명 정도 합니다.

맨 아래 가운데 부분에 보면 14일은 3,627원 15일은 2,834원, 16일은 3,841원입니다. 이분 이번 달 애드포스트로 벌게 된 총 금액은 얼마일까요? 금액은 오른쪽 위에 부분에 있습니다. 네 바로 29,933원입니다. 나름 상위랭커인데도 불구하고 애드포스트로 버는 금액이 상당히 적습니다.

자신만의 사업을 운영하시는 분이라 애드포스트에서 입금되는 돈은 푼돈으로 여기고 신경도 쓰지 않는 분위기인 거 같더군요. 뒷장은 저의 수익입니다. 저는 토탈 금액을 보여 드리는 것이 아닌 지난 3월 30일 하루 만 보여 드린 것입니다. 노출 수에 클릭 수 그리고 수입까지 공개하는 건 애드포스트 정책 위반이라 수입만 공개를 해봤습니다. 오늘은 여기까지 하겠습니다. 읽어주셔서 감사합니다.

저의 주수입원인 애드포스트 수익과 비법을 공개합니다.

댓글